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60년의 이야기 찾는다
상태바
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60년의 이야기 찾는다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5.04.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단지형 아파트 60년 기념
디에이치·힐스테이트 브랜드 파워
"현대 헤리티지 지속 이어갈 것"

현대건설은 '현대아파트 공모전'을 열고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60년 추억을 찾는다고 4월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 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해 선정할 예정이다.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접수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다.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하여 1~3등은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 고객들이 ‘살아온 곳’에 대한 의미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한 소통과 공감의 장”이라며 “고객들의 소중한 경험과 가치는 앞으로 하이엔드 주거를 위한 상품, 디자인,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