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엔학고레 소통아카데미 대표, 뉴스앤잡 전문위원 위촉
상태바
정경호 엔학고레 소통아카데미 대표, 뉴스앤잡 전문위원 위촉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경호 대표(사진 왼쪽)와 김영조 발행인(사진 오른쪽)이 뉴스앤잡 전문위원 위촉장을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뉴스앤잡이 엔학고레 소통아카데미 정경호 대표를 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지난 18일 뉴스앤잡 회의실에서 진행된 위촉식에는 뉴스앤잡 김영조 발행인이 엔학고레 소통아카데미 정경호 대표에게 위촉장, 위촉패, 전문위원 명함 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경호 대표는 광운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고려대학교에서 법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푸르덴셜(부지점장), 대우증권(차장), 미래에셋생명(지점장) 등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소통리더십과 소통세일즈, 진로 및 취업 설계 분야의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소통으로 승부하라(엔타임)>, 소통세일즈(거름출판사)> 등이 있다.

이번 위촉식을 통해 정경호 대표는 지난 8월 선발된 7명의 전문위원(경성대학교 이효상 교수, 교육연구소 사람과 삶 박재경 소장, 와이드원 이강석 대표, 연세대학교 홍성호 교수, 프로이미지리더교육원 임경민 원장, 잡앤파트너스 김상엽 대표, 제이이니셔티브 정하진 대표)과 더불어 뉴스앤잡의 전문적인 기사 보도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김영조 발행인은 “앞으로 전문위원으로 활약하며 아이디어 제공, 취재원 섭외, 정보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함께 협력하길 바란다”라며 “전문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받는 언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정경호 대표는 "전문위원으로서 뉴스앤잡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취재원을 섭외하여,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사가 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뉴스앤잡은 다각적인 의견을 제시해줄 전문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3482-9030)나 이메일(ssh@newsnjob.com)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