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신대학교 등 10개 대학은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를 구성하여 거버넌스 우수사례 발표회를 12월 13일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70여 명의 취업지도자들이 모인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거버넌스 우수사례 발표회 ▲초청기관 주요 사업소개 ▲내년도 사업계획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는 강남대학교, 성결대학교, 수원대학교, 안양대학교, 오산대학교, 평택대학교, 한경국립대학교, 한세대학교, 한신대학교, 협성대학교 등 10개 대학이 참여하며 일자리와 관련한 공동사업을 수행하는 협의체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신대학교 이헌준 팀장은 “올해 각 대학의 거버넌스 우수사례 발표회를 통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벤치마킹하면서 내년에는 더욱 우수한 거버넌스 사업이 시행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거버넌스 우수사례 발표회는 ▲강남대학교 이형렬 팀장의 <빌드업-점프업 학부(과) 맞춤형 프로그램> ▲성결대학교 송주광 팀장의 <졸업생 멘토링 프로그램>, ▲수원대학교 최희동 팀장의 <학과맞춤 프로그램 전문가 졸업생 특강>, ▲안양대학교 정은희 팀장의 <공동진로지도프로그램 아리토탈케어>, ▲오산대학교 이미영 과장의 <잡아라 매칭데이, 취업박람회>, ▲평택대학교 엄정아 팀장의 <High-up, Skill-up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한경국립대학교 정소영 팀장의 <취업거버넌스 구축> ▲한세대학교 황병삼 팀장의 <졸업생 맞춤 특화 프로그램 졸업생 취준Day> ▲한신대학교 이헌준 팀장의 <취업지원 사업 운영 현황 및 성과> ▲협성대학교 이동욱 팀장의 <미래내일 일경험 기업탐방>순으로 진행했다.
이후 인앤잡, 엘리트코리아,링크스타트, 얼라이브커뮤니티 등 초청기관의 사업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어서 경기남부일자리협의회의 내년도 사업계획을 서로 논의하며, 이번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