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안랩 미래인재 육성 및 일자리 창출 공동협력 위해 맞손
상태바
한신대학교-안랩 미래인재 육성 및 일자리 창출 공동협력 위해 맞손
  • 김다은 기자
  • 승인 2024.10.2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신대 강성영 총장, 안랩 강석균 대표

한신대와 안랩이 인재 양성 및 산학교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와 ㈜안랩(대표 강석균)은 21일(월) 경기캠퍼스 장공관 3층 1318 회의실에서 인재 양성 및 산학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용희)가 준비한 이날 협약식은 참석자 소개, 한신대 강성영총장의 환영사, 안랩 강석균 대표 인사말, 협약서 체결, 기념 촬영, 폐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취업 교육 및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 ▲대학발전, 특성화 분야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지원 ▲대학 주관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인재육성과 연구, 교육 등을 위한 상호협력 사항 등 지역 청년들의 원활한 취업과 상호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한신대와 안랩이 인재 양성 및 산학교류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신대 강성영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한신은 지금 IT와 휴먼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융복합 전공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는데 이러한 인재들에게 어울리는 기업이 바로 안랩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늘 협약식을 통해 안랩의 발전은 물론 우리 대학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안랩은 '안전해서 더욱 자유로운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사이버 보안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 중”이라며, “다년간 축적해 온 안랩의 보안 노하우 및 인재 육성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 인재 양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