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플이 다음 달 12일까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서 대표작 ‘던전앤파이터’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확장하고 있는 ‘네오플 유니버스(Neople Universe)’에 함께할 인재 모집이다. 네오플은 기존 라이브 서비스 확대와 함께 ‘퍼스트 버서커: 카잔’ ‘프로젝트 오버킬’ 등 신작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게임사업, 기술지원, 웹 등 총 6개 직군 대상이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이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경력,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 지역으로 나뉘어 모집이 진행된다.
네오플은 지원자 편의성을 위해 입사 지원 페이지에 상세한 직무 소개를 제공하고 자기소개서 항목을 간소화했다. 서류접수는 다음 달 12일까지 전용 마이크로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심사, 직군별 사전 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검사를 거쳐 이르면 6월경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각 전형은 직무 역량을 효율적으로 검증할 수 있도록 직무 특성 및 조직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진행된다.
네오플은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로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지급, 조/중/석식 무료 제공, 사내 어린이집 운영, 종합건강검진 및 단체상해보험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 본사에 근무하는 도외 지역 임직원을 위한 주거지원과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의 항공 마일리지 지원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원이본 네오플 인재채용팀장은 “네오플은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비전 아래 우수한 역량의 인재들과 교류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곳”라면서 “커리어라는 모험에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