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가 오는 22일까지 '2022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직군으로, 서류 접수는 오는 11월22일까지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학사·석사) 또는 2022년 2월 내 졸업예정자(학사·석사)로 2022년 3월 중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자격요건을 충족한 지원자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거쳐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모든 채용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인턴은 8주간의 인턴십 기간 후 평가를 거쳐 2022년 3월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라인스튜디오 측은 "지난 7월부터 '라인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워크 1.0' 제도를 도입해 전일 완전 재택부터 주N회 재택까지 사무실 근무와 재택근무를 조합해 선택할 수 있는 혼합형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제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을 개발·제작해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은 1억명 이상의 이용자를 모았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스튜디오 홈페이지 커리어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